본문 바로가기
요식POS관련

익스트림 EP-1000 부팅안되고 사용중꺼짐 - 박부장리페어센터

by 안녕! 박부장 2013. 11. 22.
반응형

부산에서 수리의뢰 들어 온 장비입니다. 본 장비는 익스트림에서 생산하는 것이 하니라 하나

시스에서 생산하는 제품인데요. 익스트림은 POS소프트웨어전문회사이지 하드웨어제조사는

아닙니다. 이런 OEM장비가 시중에는 많습니다.

일단 말씀하신 증상은 시스템의 기계적인 문제는 아닙니다. 케이스 뒷쪽 판넬이 메인보드 하

단으로 많이 휘어져 쇼트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뒷쪽 베젤을 말금히 펴서 발송합니다.

무상처리입니다. 저희 박부장리페어센터 단골 고객이라...ㅎㅎㅎㅎ

 

하드드라이브/기타 파워 역시 테스트 결과 정상입니다.

제조사에 수리를 의뢰하면 금액을 떠나 처리일자가 너무 오래 걸린다는 하소연을 밴대리점

사장님으로부터 많이 듣는데요. 그럴수 밖에 없습니다. 인원은 한정되어 있고, 근무시간은 정

해져 있지요. 야근 특근을 한다고해서 회사에서 알아주는것도 아니고 9시부터~6시까지 전국

에서 밀려오는 수리건 중 도대체 얼마나 쳐 낼수 있겠습니까? 그러니 당연히 늦을 수 밖에 없

습니다. 시간되면 퇴근해야죠, 토,일 쉬어야죠, 휴가 가야죠? 연차,월차 챙기야죠? 어떻게 빨리

처리 되겠습니다.

 

박부장리페어센터는 1년 365일 24시간 LED형광드이 꺼지지 않습니다. 인두기도 꺼지지 않습니다.

그러니 하루에 3,40건씩 접수를 받아도 빠른 처리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인원이 많다고 일을 빠르고, 확실하게 처리 할수 있는것이 아니라, 단 한사람이 있더라도 그 사람에게

얼마만큼의 열정이 있는냐입니다.

 

열정도...관심도...희생도....없으면서 막연한 미래에 대한 구상만 책상앞에서 하시는 분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행동으로 그 구상을 표출해야 성공 할수 있습니다.

 

박부장리페어센터주소 : 울산시 남구 신정동 1413-3번지 3층 박부장직통:010-2844-7587

공식커뮤니티사이트: http://parkbujang.dothom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