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메장에서 사용 중이였던 제품인것 같은데 모니터 화면불로 입고 되었습니다.
경북 군위였던것 같은데요. 이렇게 간혹 밴대리점이나 포스관련 회사가 아닌 일반 업주가 직접
제 수리센터로 보내주시는 분들이 있는데 전화 통화로 말씀을 나누어 보면 관리를 받고 있는 회사
가 없거나 수리금액이 너무 터무니 없게 나오거나 또는 관리 해주는 회사가 소리 소문없이 사라지거나
전화 통화가 되지 않을 때가 있는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역시 원칙적으로는 일반 소비자들과는 같이 업무진행을 하지 않아 정중히 거절을 하는 편이지만
도움을 청할 때가 없어 마지막으로 전화오는 곳이 박부장리페어센터라 약한 마음에 어쩔 수 없이
수리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포스를 실제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제게 도움을 요청하기 전에 여러분들의 포스를 과리해 주시는
업체에 일단 문의 하셔서 대체포스도 공급 받아 수리기간중 영업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기를 바라며
또한 정말 정 도움을 구할 때가 없다면 그때 박부장리페어센터에 문을 두드리시기 바랍니다.
박부장리페어센터는 기술은 세번째입니다. 중요한 것은 기술이 아니라 정직과 신뢰인것입니다.
그 다음 기술을 중요시 합니다.
박부장리페어센터는 A라는 증상으로 온 제품이라도 최종 점검시 B와 C까지 살펴 봅니다. 여러분
가맹점에 출고 되었을때 여러분을 또 다시 귀찮게 하는 일이 발생되지 않게 만드는것이 제 목적입니다.
감사합니다. 박기홍부장 010-2844-7587 포스관련 문의 사항은 언제던지 010-2844-7587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유통POS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젤란SL 메인모터 ASSY 불량 수리 - 박부장리페어센터 010-2844-7587 (0) | 2013.07.23 |
---|---|
태어난지 13년된 KDP-6000 SMPS불량수리-박부장리페어센터 010-2844-7587 (0) | 2013.07.18 |
마트에서 CCTV용으로 사용하던 모니터 전원불 - 박부장리페어센터 (0) | 2013.07.13 |
마젤란SL383 레이저불량 수리 - 박부장리페어센터 (0) | 2013.07.07 |
[스크랩] 투게더포스 (0) | 2013.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