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근린POS관련

사우나 메인POS 터치모니터 인버터 불량 수리 박부장리페어센터 010-2844-7587

by 안녕! 박부장 2013. 2. 25.
반응형

포항에서 수리의뢰해주신 포스의 터치모니터인데요. 미리 전화를 받았을때 인버터불량

이라고 의심은 하였지만 막상 입고된 모니터를 분해해 보니 생각대로 인버터 불량이 맞네요.

코일이 타서 한쪽이 녹은 표시가 나네요. 

보통 저희 센터는 밴대리점이나 포스회사에서 수리의뢰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가맹점처럼

관리해주시는 곳에 연락이 잘 안되어 답답해 하시다 저희 센터로 직접 보내주시는 분들도

있네요.

포스시스템은 가정용이나 사무용보다 더 더욱 관리부분이 중요하고 실결재가 포스상에

서 이루어지기 대문에 급발적인 에러 상황에 빠른 대처가 요구되기 때문에 원칙적으로

저희 회사가 소재하고 있는 울산지역만 저희들도 자사 가맹점을 개설합니다. 일부 밴대

리점처럼 능력도 되지 않으면서 건수 증대 욕심으로 타 지역까지 가맹점 개설을 무리해서

확장하지 않습니다. 일단 출동시간이 차이가 많이 나며, 또한 너무 멀리 있다보면 가까운

지역에 비해 관리가 원할하지 않는것이 인지 상정입니다.

일선 가맹점에서 포스가 고장이 나면 일차적으로 그 가맹점을 관리 하고 있는 대리점에

문의를 하게 되고 장사나 영업이 가능하겠금 조치를 취해 주고 나서 고장난 포스의 수리에

들어 가게 되는 것이 원칙입니다. 고장난 포스를 수리를 하는 순간에도 영업은 계속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포스장비 때문에 장사를 쉴수는 없으니까요. 

가만히 생각을 해 볼때 사람에게 다가오는 모든 문제들은 일 순간의 욕심때문인것 같습니다.

모든일을 순리대로 절차를 밟아 하는것이 속도는 좀 느리더라도 가장 깔끔하고 확실한 방법이라

생각되어 집니다.

마침 자재가 이미 확보되어 있는 모델이라 그래도 수리가 빨리 되었지만 아무래도 제품이 택배로

왔다가기 때문에 포항에 소재하고 있는 모 사우나 업주님은 몇일 동안 장사에 약간은 지장이 있었다고

짐작됩니다. 급한대로 신용카드 단말기로 하신다고 하시는것 같았는 서브포스에는 계산기능이

없고 MSR도 장착되어 있지 않다고 하셨던것 같은데.........

 

영업이 아니라 관리에 중점을 두는 포스회사및 밴회사와 인연을 맺으시는 것이 업주들에게

유리합니다. 이상 박부장의 생각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