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POS관련

MetroLogic(메트로로직) MS2051 레이저불/모타소음심함 박부장리페어센터 010-2844-7587

by 안녕! 박부장 2012. 11. 11.
반응형

토요일 아침부터 전화가 왔네요. 인터넷을 찾아보고 제게 전화를 하셨다고 마트업주

에게 직접 전화가 왔는데 마침 울산 태화동이라서 한번 방문하기로 했네요. 메트로로직

360도 평판스캐너인데요. 방문을 해보니 일단 모터에서 소음이 굉장히 심하고 레이저

증폭이 전혀 되지 않아 제품을 갖다 대어도 인식을 못하네요.

현장수리는 어렵고 일단 입고를 하였습니다.

보통 마트나 슈퍼는 포스시스템을 관리해주시는 업체가 있는대요. 보통 밴업체에서 같이

관리를 합니다. 하지만 기존 POS회사는 망하고 없고 밴업체에서는 자기내들은 유통포스를

잘모른다며 방치하고 나이도 드신 업주가 오죽하면 인터넷을 수소문 끝에 저를 찾아 전화를

주신거였습니다. 영수프린트 용지도 인터넷에서 돈을 주고 사신다고 하시네요.

영수증용지의 주된 소모는 손님들이 카드결재나 현금영수증 발행에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원칙은 밴대리점에서 무상으로 공급하는것이 맞습니다. 업주가 돈을 주고 사는거 아닙니다.

 

밴을 저희 회사로 바꾸기로 하셨구요. 진작 그런 내용을 몰랐던 것이 후회가 되었던 모양

이네요. 저희 가맹점은 모든 수리비 책정에서 기술료와 공임비가 빠지기 때문에 순수

자재값만을 청구 하게 됩니다. 그래서 상당히 저렴합니다.

 

울산에는 포스컴코리아/SPC네트웍스울산총판이 있습니다. 아직 까지 제대로 포스관리를

못받고 계신 업체가 많이 있을겁니다. 부설 박부장리페어센터를 운영하면서 전국에서 수리

의뢰 들어 오는 장비를 전문적으로 수리하고 있는 저희 포스컴코리아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대로 된 회사를 선택하셔서 제대로 관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엉뚱한데 소비하시면서 제대로 관리도 못받고 계시는 업주여러분 제가 안타까워서 그럽니다.

줄거 주고 받을거 받고 ...이게 바로 정답인것입니다.

줄거 주는데 제대로 받지 못하고 , 제대로 받으면서 줄걸 안주는 형태는 페어 정신에 어긋 나는거

아니겠는지요.

 

하단 손가락모양의 버튼 클릭하여 주시면 블로거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