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근린POS관련

프라즈마절단기 HARD ERROR 셧다운후 재부팅 계속해서 같은 증상

by 안녕! 박부장 2012. 10. 29.
반응형

산업현장에서 사용하는 프라즈마절단기의 메인콘트롤박스입니다. 장비 가동중에 하드에러

메세지표기후 계속 리부팅되는 증상이구요. 약10년 정도 된 장비인데 오래동안 사용하시다

보면 장비가 하나씩 저 아파요 하고 증상을 보이기 시작하죠.

점검결과 메인보드 불량입니다. 수리를 진행을 하던 안하던 점검비는 청구 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정확한 원인을 알아내기 위해 고생한 비용을 청구 하는것입니다.

의사들이 받는 진찰료와 마찬가지 개념입니다. 장비에 따라 점검비용은 5천원에서 2만원

사이입니다.

보내주실때 정확한 원인을 모르고 보내주시는것은 수리 진행여부와 관계없이 점검비용

이 별도로 청구되오니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희 쪽에서 이미 한번 받은 제품은 제희가 분해 해 보면 바로 알 수가 있습니다.

장비를 짜집기해서 보내주시면서 저번에 수리 받은 제품이라 하시면 곤란합니다.

한 두번 그런일이 발생되는 거래처 또는 업체는 그 이후 수리 제품에 관한 접수를 아예

받지 않게 됩니다. 다른 신경을 쓰지 않고 오로지 수리하는 업무에만 신경을 쓰더라도

하루가 모자릅니다. 서로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그런것으로 시간을 소비한다는것 자체가 국가적인 손실이라 생각 됩니다.

어떤 장비가 어더한 요인으로 여러분이 불편해 하시는 증상을 표현하는지 알아내려면

적지 않은 시간이 걸립니다.

수리를 의뢰하는자도 감기 같은 이유로 병원을 찾을겁니다. 그게 암인지 단순감기인지

아니면 폐렴인지 알아내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검사를 하게 됩니다.

장비나 기계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서 정확한 근본 원인을 치유해야 제대로 된 수리가 되는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위제품은 수리대기산태 입니다. 의뢰업체에 통보를 했으며 진행 여부 수신후 진행키로 합니다.

감사합니다.

 

박 기홍 : 지난주 금요일,토요일 몸이 너무 않 좋아서 앓아 누웠는데 부재중 전화가 많이 왔더군요.

             전화를 받지 못해 죄송하구요. 어쩝니까 저도 인간이라 무리하다보니 병에 걸리는군요.

            머리만 안아프면 어찌 해 보겠는데 열과 오한으로 일을 더이상 진행하기가 힘들어서요.

            이제 좀 나아졌으니 월요일 부터 다시 업무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